Envoy: 직장 관리 앱
Envoy는 직장 생활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된 무료 앱입니다. 이 앱에는 일정 관리, 직장 지도, 책상과 회의실 예약, 방문자 관리, 소포 추적, 문제 보고 및 건강 점검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Envoy의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동료들과 사무실 일정을 조율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. 매일 현장에서 일할 계획인 사람들을 확인하고 협력적인 작업을 위해 동료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사용 가능한 회의실을 쉽게 찾아 예약하고, 작업 공간을 예약하여 직장에서 편안하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.
Envoy의 또 다른 훌륭한 기능은 상호작용하는 직장 지도입니다. 이를 통해 사무실 내에서 이동하고 동료들이 앉아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. 또한, 지도를 사용하여 회의실을 예약하고, 방문자 세부 정보를 확인하며, 소포를 찾을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. 더 나아가, 이 앱을 사용하여 손님을 사무실에 초대하고, 소포를 추적하며, 문제를 쉽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.
마지막으로, Envoy는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출하거나 건강 점검을 완료함으로써 현장에서 일할 수 있는 건강 점검 기능을 제공합니다. 또한, Envoy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접촉 없이 로그인하여 세균 전파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. 전반적으로, Envoy는 조직적이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적인 직장 관리 앱입니다.